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품질 웹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트릭과 팁

품질 웹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트릭과 방법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흥미진진한 전망이 될 수 있고 압도적인 전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여러분의 수준에 관계없이 가능한 최고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많은 방법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여러분을 도울 수 있아요.


페이지를 게시하기 전에 끊어진 링크에 대해 항상 두 번 페이지를 확인해요.

방문객에게 최악의 경험은 무서운 막다른 골목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링크를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고 사이트 검색을 통해 링크가 끊어진 것을 보고할 수 있아요.


항상 웹 사이트의 구식 콘텐츠를 삭제해요.

1년 전 일어난 사건들을 말하는 것은 그 시대 뒤처져 있아요.

평균 온라인 사용자는 신선한 콘텐츠와 세부 사항에 대한주의를 평가해요.

검토 일정을 설정하여 내용을 업데이트하고 더 이상 유용하지 않은 항목을 제거해요.


웹 사이트는 인터넷 탐색기와 같은 이전 버전의 웹 브라우저를 포함하도록 최적화되어야 해요.

사람들은 보통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싫어한다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요.

기본 웹 표준을 준수하는 많은 요소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사용자 지정이 순서대로 이루어질 수 있아요.

IE 사용자를 오랫동안 괴롭혔던 소위 박스 모델 버그를 읽어보세요.


항법이 쉬운지 확인하세요.

웹 사이트의 네비게이션 링크를 찾는 것은 사이트에서 방문객이 보내는 시간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아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려면 네비게이션이 간단하고 명확해야 해요.


웹 사이트를 설계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공간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픽셀을 지나치게 사용하면 웹사이트가 너무 바빠서 어수선해 보일 수밖에 없아요.

그러나 사이트의 내용 사이에 공간을 남겨두면 방문객에게 더 편안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아요.

몇 가지 경우 빈 공간이 내용만큼 중요할 수 있아요.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 선택한 계획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아요.

대역폭이나 디스크 공간과 같은 패키지에 무엇이 포함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해요.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정하면 결국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알아봅니다.


웹사이트에서 일하려면 문이 있는 사무실 공간이 필요해요.

사무실 공간을 이용하면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피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아요.

도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하며 설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작업 공간을 구성해야 해요.


웹 디자인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친구들에게 물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배우지 못한 것이 있다면요.

당신이 배운 모든 정보가 실제로 유지되었음을 분명히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다루고 싶은 마지막 것은 사이트를 만드는 것 사이에 길을 잃거나 혼란 스럽아요.


사이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하려면 사용성 테스트를 작성해요.

이 도구의 요점은 사이트의 깊은 부분에 숨겨진 몇 가지 문제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좋은 사이트가 있으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웹 사이트가 잘 설계되지 않으면 테스트 담당자는 개선해야할 것을 가리킬 수 있아요.


웹 사이트를 설계하기 전에 대상 청중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사이트에서 무엇을보고 싶은지 알 수 있아요.

이렇게 하면 설계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시청자들이 즐겨 찾는 사이트를 만들어보고자 해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보람있는 방법이 될 수 있아요.

이력서에 추가하는 것은 훌륭한 기술입니다.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위의 정보 방법을 사용하여 오늘부터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