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 기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

사진 기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


어떤 사람들에게는 사진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아요.

많은 경우, 사진에 대한 최고의 조언을 찾기 위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서 읽을 요령과 요령은 꿈도 꾸지 못했던 일을 하게할 것입니다!


전문적인 품질의 사진은 전문적인 등급의 카메라에서 나옵니다.

멋진 샷을 찍기 위해서는 디지털 SLR 카메라를 보기 시작해야 해요.

프로 사진작가들은 DSLR보다 적은 것에 만족하지 않으므로,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카메라를 들고 있을 때 팔이 몸 옆에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카메라의 측면과 하단이 받쳐주도록 해요.

이렇게 하면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흐릿한 흔들림이 최소화됩니다.

상단을 잡는 것과 달리 아래쪽에서 카메라를 받쳐주는 것도 카메라를 떨어뜨리는 데 훨씬 더 힘들어질 것입니다.


여행 장비를 포장할 때 항상 조심하세요.

청소 액세서리, 여분의 배터리, 필요한 렌즈를 가져오세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휴대하기에 얼마나 편리한지 생각해보세요.


무엇보다 사진을 통해 영상을 포착하는 과정을 즐겨야 해요.

사진은 과거의 사건이나 시간을 기억하는 방법, 친구 또는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진을 찍는 동안 재미있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은 훨씬 더 행복하고 추가 기술을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여행할 때 여행 기념품을 찍으세요.

예를 들어, 원래 기념품을 구입한 상점의 사진을 찍거나 기억에 남는 배경에 대상을 고정시킵니다.

기억을 포착하고 어디서 물건을 사야 할지 모르는 것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수행하는 다른 실험에 대한 메모를 작성해요.

당신이 찍은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그들에 대한 당신의 감정이나 그들이 어디로 옮겨 졌는지 기억하기가 어려울 수 있아요.

노트북을 사용하여 사진과 설명 수를 기록해요.


궁극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셔터를 클릭할 때가 되면 완전히 움직이지 않아요.

최소한의 움직임이라도 완벽한 샷을 망칠 수 있아요.

셔터 버튼을 눌러서 깊이 흡입하고 들어주세요.


형광등은 실내 사진의 흰색 균형이 낮아야 해요.

보통 녹색과 푸른 빛을 내는 형광등에서 사진을 찍을 때, 사진 속의 주제의 시원한 음색을 피하기 위해 빨간색을 보상해야할 수도 있아요.


자신에게 몇 가지 제한을 주는 것은 당신이 더 창조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아요.

예를 들어, 붉은과 같은 하나의 개념을 나타내는 이미지만 촬영하는 목표를 설정해요. ,

한 가지 시도할 수 있는 것은 한 방에 있거나 같은 관점에서 100 장의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자신이 만든 상황에서 독특한 사진을 만들도록 스스로 훈련해요.


일부 초보 사진 작가들은 사진과 그 많은 용도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아요.

이 주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사진을 더 즐겁게 만듭니다.

이 충고를 듣고 카메라로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