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밀


매일 올바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도와야 해요.

탄수화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하지만,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영양분을 공급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해요.

먹는 음식과 보충제 모두 적절한 영양을 위해 중요해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운동은 몸매를 가꾸기에 충분하지 않아요. 또한 비타민을 섭취해야 해요.

다이어트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면 근육을 만들어 지방을 태우는 것은 물론 빠른 회복 시간까지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아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합성되어야하기 때문에 잠재적인 반응에 대해 알아야 해요.

철분이 칼슘에 흡수되는 데 얼마나 어려움을 겪는가를 보여주는 예가 있아요.

따라서 유제품을 먹거나 마시거나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지 30분 이내에 칼슘 보충제나 제산제를 먹지 말아야 해요.


매일 미네랄과 비타민을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면 식단을 더 건강하고 균형있게 유지해요.

매일 5~7인분의 생산물을 섭취하세요. 단백질을 좀 가져와요.

여기에 기본, 고품질의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해요.


칼슘은 뼈가 튼튼해지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를 많이 먹어야 해요.

이 비타민은 음식, 보충제, 햇빛을 통해 얻을 수 있아요.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방이 들어간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해요.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입니다.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최선을 다해요.


우유와 햇빛은 비타민 D의 가장 효과적인 공급원 중 하나이며,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많은 태양을 얻지 못하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어해요.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시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하고 몸이 아프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너무 걱정하기 전에 비타민을 다이어트에 넣으세요.

생선기름과 비타민E는 근육통에 좋다는 것은 근육이 긴장되거나 꽉 조여지면 부드러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혈구를 쌓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몸에 철분이 충분히 있어야 해요.

적혈구는 온몸에 산소를 운반해요. 여성들은 더 많은 양의 철을 필요로할 것입니다.

피곤하거나 호흡곤란을 겪으면 철분이 부족할 수 있아요.


가끔은 좋은 식사로 일정을 잡을 수 없아요.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많은 음식이 들어있는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방부제와 화학 물질로 가득 찬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타민 A는 주름과 붉은 반점을 줄이는 데 매우 좋아요.

그런데 너무 많이 복용하면 굉장히 나쁠 수 있아요.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는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야채입니다.


감귤에서 비타민C를 찾아볼 수 있고, 다른 과일과 채소도 많이 찾아요.

매일 먹는 다이어트에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언제나 먹을 수 있는 보충제가 있아요.

그것은 여드름을 물리 치는 동안 면역 체계가 견고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새로운 연구는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 ADHD 및 치매 환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른으로서, 여러분은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구미 비타민을 먹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비타민을 하나 이상 섭취하세요.

성인의 비타민 요구량은 어린이보다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충분하지 않아요.

하지만,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당신의 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해요.

잠재적인 상호 작용은 여러분의 삶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아요.

의사에게 약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보충제에 대해 알려줍니다.

의사나 약사로부터 비타민으로 약물의 부작용을 알아봅니다.


보시는 것처럼 비타민과 미네랄은 장기간 건강에 매우 필수적입니다.

영양은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해요.

이 글의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여 집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견고해야할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얻을 수 있도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