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서 원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보지 못했나요?,

이메일 마케팅의 이익 잠재력에 대해 들어봤나요? 하지만 그걸 실행할 전문 지식이 없나요?,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있습니다!,

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서, 당신은 누구에게나 호소하는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선택한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요.

당신이 관계를 맺지 않은 사람들은 당신의 원하지 않는 이메일 침입을 스팸으로 볼 것입니다.

수령인은 모르면 우편물을 받는 것을 주저할 수 있고, 회사 제품에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아요.

이것은 단순히 이메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는 단지 시간 낭비일 수 있아요.


지금 사! 같은 단어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스팸으로 간주되어 좋은 이미지를 잃을 수 있아요.

고객이 제품을 사길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내세요.

특별한 거래나 훌륭한 제품을 보여 주지만 전문적이고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하세요.

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그것을 살 것입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할 때 다른 기술을 사용하세요.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나 웹사이트를 찾을 겁니다.

또 참석할 지역 세미나나 워크숍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밀과 게시판에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보통 주요 휴일에 이메일을 보내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런 주요 휴일 동안 인터넷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이메일을 열지 않을 수도 있고, 너무 늦게 열어서 제안을 사용할 수도 있아요.

예외가 몇 가지 있아요.

예를 들어, 블랙 프라이데이는 관련 캠페인이 보장되는한 가지 경우입니다.


가입자에게 선택의 폭이 클수록 이메일 마케팅이 수익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가입자가 받고 싶은 메시지 수와 얼마나 자주 수신할지, 어떤 정보를 공개할지 선택할 수 있아요.

고객이 통제력을 더 많이 가질수록 고객은 더 많은 위안을 경험할 것입니다.


당신의 전략이 계속 유지되는 것이 중요해요.

획일성과 끈기가 핵심이지만, 제대로 된 소비자단체로 보내지 않으면 낭비될 수밖에 없아요.

어떤 사람들은 끈기가 짜증나고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아요.


항상 가지고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해야 해요.

주소 추적과 잘못된 주소로 인해 다시 튀어 나온 몇 톤의 메시지를 받으면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엄청난 시간 낭비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이 효과적일 가능성이 있지만, 어떻게 제대로 활용하는지 알아야 해요.

다행히도 이메일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 기사와 방법을 가지고 계십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세요. 결과는 꽤 빨리 나타날 것입니다.